Home > News > 추경호 "식품업계 꼼수인상, 정직한 경영 아냐…필요땐 엄중 제재"

추경호 "식품업계 꼼수인상, 정직한 경영 아냐…필요땐 엄중 제재"

2024-11-27 19:47:50

마음이 편안하고 다른 사람과 잘 지내면 그게 행복한 인생이다.

그런 일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게 이효리답다.그렇지만 이번 싱글을 보면 ‘멋지게 나이 들어가는 수퍼스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부담에 눌려 있어 보인다.

추경호 "식품업계 꼼수인상, 정직한 경영 아냐…필요땐 엄중 제재"

평가도 나쁘지 않았다.그러면서도 ‘타인의 장단에 맞추지 않고 내가 무얼 걸치든.팬들은 새로운 트렌드에 환호하기도 하지만 스타가 환기해주는 추억에 열광하고 싶기도 하다.

추경호 "식품업계 꼼수인상, 정직한 경영 아냐…필요땐 엄중 제재"

수퍼스타로서의 부담 따위 벗어던지고 과감하고 발랄하게 자신의 한계를 넓히는 모습을 보고 싶다.언제까지 과거의 이미지만 재탕하며 머물러 있을 순 없다.

추경호 "식품업계 꼼수인상, 정직한 경영 아냐…필요땐 엄중 제재"

난 더 우아하게 나만의 레드카펫을 걷는다라는 젊은 시절 당당한 메시지는 그대로 내세웠다.

이효리는 K팝이란 용어가 있기도 전에 이렇게 힙한 패션을 선도한 자가 있었다고 자랑하고픈 수퍼스타였다.이런 인간이 왕이었으니 백성만 불쌍하다는 느낌이 든다.

거문도 주민이 영국인과 어울려 찍은 사진.이에 힘입은 영국은 거문도를 조차하기 위해 조선의 보호국임을 자처하는 청과 교섭했다.

윤석열이었다녹두거리 사진사 80년대 증언메뉴판에 ‘품절 스티커 붙였다40년 살아남은 사장님 ‘꼼수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크림전쟁 여파로 생겨난 러시아의 재정적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해서였는데 알래스카를 획득한 미국을 통해 당시 영국령이던 캐나다를 지리적으로 압박하려는 속셈도 있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비어디 드래곤 미니 갤러리|추경호 "식품업계 꼼수인상, 정직한 경영 아냐…필요땐 엄중 제재"    |    sitemap

[속보] 우리나라 10월 고용률 69.7%…실업률 2.1%위기의 전경련 ‘구원투수’ 필요하다기후동행카드 시행 첫날시즌 4호골 손흥민, 마스크 벗고 포효 “그간 미안했어”04. 다시 中 주식 찾는 투자자들…"이례적인 대규모 자금 유입"4절규하는 기업인들… "30년 뒤면 韓 기업 모두 공중분해"공무원들 내년 총선까지 일 안하고 논다? 냉소 부른 그 사건'SVB사태 조기 진화' 英 벤치마킹…부실 은행 정리절차 간소화대표 개인 혐의 수사에 장외투쟁 나선다는 민주당새마을금고 전문경영인 체제 도입…중앙회장 권한 대폭 줄인다이코노미스트들 "코로나19에 1분기 미국 성장률 타격"16.01.07 Memo – 대한약품(023910)왜 초콜릿을 사랑하는가이번에는 선수 급여가 밀렸다…프로농구 캐롯, 또 도마 위로[뉴욕유가] 코로나19 확산 우려 경감 2.5% 반등미 국채가, 코로나19 우려 완화에 하락 지속내년 글로벌 성장률 2.8% 전망…반년만에 또 후퇴中, 신종코로나 사태 방지 기간 지원 강화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연금개혁 실효성 있게 속도 내야, 전 정부 실기 반복 안 돼中, 신종코로나 사태 방지 기간 지원 강화[속보]北, 불화살 발사 이틀만에…서해로 순항미사일 여러발 쐈다와이디온라인(052770) 2016.01.16 탐방보고서쏘카 3분기 적자전환에 매출 뒷걸음…“쏘카2.0으로 반전 도모”[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2월 12일)'영끌의 꿈' 박살났다…3년새 9억 뛴 헬리오시티 8억 급락, 왜한국과 조별리그서 비겼던 요르단, 이라크 꺾고 아시안컵 8강 진출추성훈, 3주 전에 경기 제안 받았다…2년만의 복귀전 비하인드이코노미스트들 "코로나19에 1분기 미국 성장률 타격"에스에이엠티(031330) 2016.01.07 탐방보고서